PRODUCT SEARCH

Search:
 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킹철물(ip:)

작성일 2010-10-11 12:29:26

조회 46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일 경우
  ·고객센터 1566-2667로 연락 주시면주문 변경 및 취소를 해드리겠습니다.

■  교환·반품·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.
 1. 고객센터(1566-2667)로 접수하십시오.
 2. 교환·반품·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 3.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■  교환·반품·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  ·포장 개봉 후 일정 기간을 사용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 ·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.

■  반송비
 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킹철물이 부담하며
 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■  환불
 ·무통장: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
 ·신용카드: 상품 회수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, 카드사 별 대략 5∼7일 소요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